AN UNBIASED 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An Unbiased 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An Unbiased 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Blog Article



그뿐만 아니라 지금 당장 작업에 착수할 수 있는 개발업체들을 만나, 프로젝트 분석 내용과 관련 경험, 포트폴리오를 담은 지원서, 이전 프로젝트에 대한 평가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위시켓에서 프로젝트 등록할 때 무료로 상담을 해주셨어요. 보통 이 정도 개발 범위라면 어느 정도 금액 내에 가능하다고 상담해 주셔서, 회사 내부에도 공유하고 공고에도 적당한 금액을 기재할 수 있었죠. 공고를 본 개발사들도 그 금액에 맞춰 지원하니까 편했고요.”

그러나 중간 발표는 발주사 담당 부서의 체면을 세워주고 개발사의 존재를 부각하고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알리기 위한 중요한 이벤트이다.

다들 프로젝트 끝나면 나몰라라 하기 바쁜데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며 과분한 칭찬을 받았다.

정인화 님은 이런 상황을 회사에 공유했는데요. 그때 협력 업체 직원으로부터 위시켓이라는 중개 플랫폼을 추천 받았다고 합니다.

정부나 공기업의 경우 달라고 조르지 않아도 기다리면 무조건 주게 되어 있다.

많은 분들이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통해 check here 다양한 비즈니스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하지만 개발 관련 지식이 없고 협업 혹은 내부 인력에 개발자가 없는 상황이라면 어떻게 앱 개발을 해야 할까요?

하지만 개발 지식이 없고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이 적다면 어떻게 프로젝트 내용을 설명할 수 있을까요?

수주는 했는데 원청인지 하청인지 애매하고, 계약이나 돈받는 절차도 복잡해지고 프로젝트 수행과정에서 두 시어머니를 모시는 며느리 마냥 시집살이의 고달픔이 배가된다.

‘지원자 목록’에서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의 아이디를 클릭하시면, 프로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성을 토대로 견적을 더 높게 받고, 소수의 클라이언트 집단에 좀 더 집중하여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이 과정에서 생존을 위해 또는 좀 더 빠른 성장과 큰 수익을 올리기 위해 외부에서 발주하는 개발 용역에 뛰어 들게 된다.

기술이 가장 빠르게 변하는 산업은 소프트웨어 산업이 아닐까 합니다. 이 말은 곧, 학습 능력이 중요하다는 것. 따라서 소프트웨어 개발을 잘하는 회사들은 새로운 툴이나 프로그램을 배우고 익히는 데 주저함이 없습니다.

이 과정을 담당자나 발주사 자체 인력만으로 하기에는 현실적으로 한계가 있다. 해서 관련 외부 기관의 협조를 통해 정보를 얻고 자료도 구하고 이런저런 도움을 받는다.

Report this page